수면 무호흡증? 이러한 지침은 지원할 수 있음!

수면 무호흡증이 있나요? 이 지침은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휴식을 원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휴식 무호흡에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락의 내용은 여러분의 휴식 무호흡과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와 사실들을 담고 있습니다.

자연적인 이유로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가느다란 기도로를 이용하세요.
구강 보호대는 저녁 내내 여러분이 추가로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이것은 수면 무호흡증상이나 발생되는 증상을 줄여줄 것입니다.
만약 이것이 추구할 만한 가치가 있는 대안적인 우물처럼 보인다면,
여러분의 의료 전문가와 차이를 만드는 것에 집중하고 여러분 자신의 경호원에게 어울리는 것을 계획하세요.

Aside 과도한 체중을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는 명백한 요인들로부터,
만약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여러분이 체중을 줄이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많은 과학 연구들이 과체중과 수면 무호흡을 포함하는 백 링크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실제로 20,
30킬로그램을 흘리는 것만으로 징후나 증상으로부터 크기를 줄일 수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풍차를 세우는 것은 여러분의 졸음 무호흡 증상이나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일의 과학자들은 더 높은 기도의 근육 그룹을 훈련시키고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근육 그룹은 우리가 잠잘 때 공기 통로와 오른쪽 호흡을 확장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자주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이 휴식 무호흡과 시끄러운 밤 호흡의 징후나 증상을 제한함으로써 환상적인 휴식을 취하는 것을 돕습니다.

당신의 새끼들은 쉬어가는 무호흡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지나치게 활동적이고,
부주의하고,
적대적이고,
짜증날 때,
수면 무호흡증을 가진 작은 사람을 알아볼 수 있고,
입을 통해 그들이 계속해서 호흡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표지판 택시들은 종종 ADHD와 관련이 있지만,
우선 당신은 당신의 의사와 상의해서 그 문제가 휴식 무호흡인지 알아봐야 합니다.

스위스 무호흡을 피하고 싶다면 당신의 면에 기대세요.
등에서 다시 잠을 잘 때,
목과 혀 근육 조직은 기도를 막는 것이 훨씬 더 가능합니다.
밤에 수면 무호흡으로 인해 야기되는 문제들을 없애기 위해 여러분의 측면에서 잠을 자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확신하세요.

CPAP 장치가 있는 경우 의료 ID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면,
여러분이 상대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문제에 대해 알고 있고 CPAP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신분증은 정말로 당신의 수면 무호흡 문제를 의료진에게 분명히 알려야 합니다.
CPAP 장치를 사용 중이라는 간단한 사실을 포함하고 CPAP 장치가 작동하는 적절한 압력 양을 표시합니다.

휴면 무호흡증상이나 증상에 대한 위협을 줄이려면 살을 빼세요.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서 무호흡을 교정했습니다.
단 5킬로라도 제거하면 수면 무호흡 증상과 증상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발급한 수면 무호흡의 위험 측면을 줄이기 위해 어떤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유전적 변수 때문에 수면성 무호흡증을 겪지만,
어떤 사람들은 주로 생활방식으로 인해 무호흡증을 앓습니다.
흡연자,
음주자 그리고 과체중인 사람들은 그들의 위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면 바로 수면 무호흡이 됩니다.
상부 기도는 흡연자가 증가하고 수면 무호흡의 확률이 높아집니다.
간접흡연은 간접흡연으로 시작하는 것만큼 호흡기 프로그램에 해롭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힘든 부분은 첫 30일 정도이다.
그런 일이 있은 후,
니코틴은 여러분의 과정을 떠나고 갈망이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Steer 만약 당신이 휴식성 무호흡증 환자라면 극심한 섭취는 피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것보다 추가적인 목 쉬기에서 알코올 결과를 소비합니다.
시끄러운 밤 호흡과 막힌 공기 통로가 각각의 끝에서 발생합니다.
가능하다면,
모든 술을 멀리하거나 취침시간 전에 적어도 4시간 전에는 전혀 섭취하지 않도록 하세요.
수면 무호흡으로 인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알코올이 필요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따라 알코올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정말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하루하루 삶은 영향을 받을 수 있고,
심지어 여러분의 전반적인 행복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습니다.
더 나은 수면을 위해 수면 무호흡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수정을 시작하기 위해 주변에서 기다리지 마세요.
수면 부족이 매우 오래 지속되면 응답 시간이 느려지고 걱정이 커질 수 있습니다.